부부섹스 생활백서 99가지-  ① 남편의 심리편(2)



11. 사랑이 귀를 적실 때

어디선가 여자의 귀가 성감대라고 듣고 와서는 강아지처럼 죽어라고 귀만 핥는 이 남자. 귓불에 흥건히 고이는 이 작자의 침을 생각하면 할 맛이 딱 떨어진다. 그러나 어쩌랴. 남편의 침은 사랑이다.


12. 자아비판

남자들이 자신의 성적 욕구만 채우고 끝낸다고 불평하는 여자들이 꼭 거쳐야 할 자기반성.  아내가 오르가슴에 올랐는지, 얼마나 흥분했는지, 애액은 얼마나 나왔는지 따위가 그들에겐 더 큰 관심사일 수 있음을 간과한 데서 초래된 결과다. 남편이 불평하기 전에 반드시 자기비판 시간을 가질 것. 그래야 섹스는 즐거워진다.


13. 물고기

남자들의 기억력은 3초.
CASE 1
남자 : 피곤해, 잘래.
아내 : 여봉~ (아내, 몸을 밀착한다.)
CASE 2
남편 : 알았어^^
남자 : (버럭 화내면서) 청소 하나 제대로 못해.
아내 : 자기, 그러면 오늘밤 그냥 자는 수가 있어.
남자 : (비굴 모드) 내가 뭘~


14. A형 남자의 섹스 로망

A형 남자는 섬세하다. 상처도 잘 받고 상대에게 상처를 주지 않으려고 애를 많이 쓴다. 그래서 A형은 아주 허물없는 사이가 되기 전에는 애인 사이라도 쉽게 방어벽을 허물지 않는다. 섹스를 할 때도 상대방을 배려하려는 노력을 제일 많이 한다. 또한 자신이 노력하는 만큼 상대방도 똑같이 노력해주길 바란다. 물론 말로 표현하지는 않는다.

A형 남편과 재미있는 잠자리를 가지려면 그래서 노력을 자연스럽게 받아들이면서 칭찬도 자주 해줘야 한다. 칭찬해주는 만큼 A형은 잘한다. 때로는 과감하게 도전할 필요도 있다. A형들은 자신의 섬세한 면을 부담스러워하는 경향이 있어 저돌적인 B형 여자에게 상대적으로 매력을 갖는다. 섬세하고 신중한 A형이 섹스에서 자유로워지면 상상 불가능의 멋진 섹스를 연출한다는 것을 기억할 것.


15. B형 남자의 섹스 로망

B형의 섹스는 하나의 오락. 다양한 체위를 시도하자고 조르고 상대의 느낌을 물으면서 신나게 섹스한다. 빠르게 그리고 진지하게 열심히 섹스에 몰입하는 것이 바로 B형. B형은 시각, 청각, 촉각 등 여러 부분의 만족을 추구하면서 섹스의 재미를 높여나가기 때문에 침대에서 섹시한 란제리나 분위기 있는 음악, 향수 등을 바르면 제일 좋아하는 타입이다. 자유분방한 B형 남편과 섹스를 할 때는 재미있게 다양한 도구를 준비해 놓으면 오케이.


16. AB형 남자의 섹스 로망

AB형에게 거짓말할 생각은 하지 말아야 한다. 언제 어디서나 분석하기 좋아하는 AB형 남편에게 거짓 오르가슴 흉내를 내면 단번에 들켜버린다. 입에 발린 칭찬도 하지 말아야 한다. 이들 앞에서는 그저 솔직하게 행동하는 것이 최상이다. 물론 거짓 연기를 했다고 해서 AB 형이 발끈해서 화를 내는 일도 없다. 그들은 단지 분석하길 좋아하는 것뿐이지 감정적인 반응은 절대 하지 않으니까.

AB형의 섹스는 깔끔, 담백. 영화처럼 아름다운 섹스를 가장 잘 연출할 수도 있다. 그래서 언뜻 보기에는 가장 로맨틱한 섹스를 하고 섹스를 좋아하는 사람처럼 보이지만, 실제로 AB 형 남자는 섹스에 대한 관심이 적다. 섹스 없이 살 수 있다고 대답한 사람들 중에서 AB형이 가장 많다. 그래서 초반에 상대가 너무 좋아한다고 말하거나 적극적으로 섹스를 요구하면 질려버린다.


17. O형 남자의 섹스 로망

O형은 스킨십에 강하다. 금세 친해져 포옹을 하고 어깨를 두드리는 타입. 언제나 자신이 나서서 리드하는 것을 좋아하고 마음이 통한다 싶으면 금세 가까워지지만 잊기도 잘한다. 응석받이 막무가내 O형의 섹스는 그래서 예측이 불가능하다. 마음이 잘 맞으면 별 문제 없지만, 너무 급진적인 섹스에 아내가 부담을 갖거나 뒤로 주춤하게 될 수도 있다. 그러나 잘 잊고 지난 일에 별로 신경 쓰지 않기 때문에 싫을 때 싫다고 바로 말해도 별로 크게 상처받지 않는다. 섹스를 할 때는 남편이 리드하는 대로 따라가면서 그 자체를 즐겨야 한다. 리드할 때 받아들여주면 나중에 아내의 요구에도 쉽게 응해준다.



 [ 출처 : 여성조선 ]

Posted by 비회원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