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스의 효과




이미 널리 알려진 바로 키스는 우리의 건강에 있어서도 중요한 존재입니다.
독일의 주간지에서는 ‘키스를 많이 하면 오래 산다.’ 는 발표가 있었습니다.
충동적인 키스든, 깊은 감정의 표현으로의 키스든 키스를 많이 하는 사람은 오래 산다는 것입니다.
이는 키스에 대한 우리 인체의 반응이 상당히 긍정적인 방면에서 민감하게 작용한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두 남녀가 서로 혀를 주고 받는 순간, 심장이 뛰고 ,맥박이 두 배로 빨라지고 혈압이 올라가며,췌장에는 인슐린이 분비되고 부신은 아드레날린을 배출합니다.
성적 충동을 받아 키스를 하면 피 속의 백혈구 활동을 활성시켜 발병의 기회를 차단시키며, 이 순간 체내에서 생성되는 화학물질은, 좌절할 때나, 공포감을 느낄 때 나타나는 스트레스 호르몬의 생성을 막아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이는 뇌와 면역체계, 또는 키스와 건강 사이에 밀접한 관계가 있음을 보여줍니다.
모닝 키스는 한 번이 3.8kcal(칼로리)의 에너지를 연소시켜 준다는 수치가 나와 있으며, 치과전문의들은 키스가 치아의 건강에도 좋다고 합니다.

키스로 타액의 분비가 촉진되면 입안의 산성도가 낮아져서 치구가 쌓이는 것을 막고, 충치의 예방에도 도움이 됩니다.

미국에서 나온 한 연구보고서에 따르면 분위기 있는 키스를 규칙적으로 하는 사람은 그렇지 않은 사람보다 평균 5년은 장수한다고 합니다.
또한 여성의 관심사인 다이어트에도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이렇듯 우리의 생활에 큰 도움을 주는 키스는 단순 테크닉이 중요한 것이 아니라, 얼마나 분위기 있게 , 그리고 풍부한 감정을 가지고 하느냐가 중요합니다.


Posted by 비회원
TAG ,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