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스를 즐기는 방법





가장 훌륭하고 만족스러운 키스를 이끌어 내기 위해서는 기술적인 면도 중요하지만 두 사람만의 교감이 대단히 중요합니다. 키스 중의 두 사람은 서로에게 의지하고 기대길 원하므로 사랑이라는 감정을 키스를 통해 표현할 수 있어야 합니다. 사랑을 바탕으로 한 이에 기술적인 면을 더하면 우리가 원하는 키스를 이끌어 낼 수 있습니다.

1. 키스 중의 시선
도대체 키스 중에 과연 눈을 뜨고 있어야 하는지 감고 있어야 하는지 시선의 처리가 가장 문제되는 점입니다. 물론 키스 중의 시선 처리에는 정답이 없습니다. 키스 중에 눈을 뜬다 해도 초점이 맞지 않기 때문에 보이질 않고 키스에 집중하고자 하는 생각에 눈이 감기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실제로 대뇌는 성적으로 흥분되어 있는 상태에선 상대를 더울 섹시한 모습으로 인지하게 됩니다. 키스 후 가장 편안한, 만족스러운 눈길로 상대방을 바라보면 그 상대는 키스에 대해 큰 만족감을 느끼게 될 것입니다.

2. 키스 중의 속삭임
단순 기술적인 측면이 아닌 키스 도중의 후희라고 생각하면 좋을 듯 싶습니다. 성적 흥분은 촉각, 시각뿐이 아닌 청각적인 면에서도 상당히 크게 작용하는 만큼, 잠시 키스를 멈추고 상대를 끌어 안은 채 둘만의 사랑스러운 대화를 나눕니다. 그리고 다시 키스를 시작하고 다시 자극적인 말로 상대방의 귀에 나지막한 말로 은밀하게 속삭입니다. 만약 키스 중에 긴장을 한 사람도 이 속삭임에 편안하게 키스를 할 수 있을 것입니다. 마음이 불안한 상태에서의 교감은 더 큰 스트레스를 줄 수도 있으므로 상대방의 심리상태를 잘 파악하고 있는 곳이 중요합니다.

3. 키스 중의 손놀림
키스 중에 손을 어디에 두어야 할지 고민을 하지만 대부분의 남성들은 상대가 손으로 자신의 얼굴을 감싸주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대개는 머리카락이나 등을 쓰다듬거나 서로 손을 마주 잡기도 하고, 손가락으로 눈, 뺨 등을 어루만지기도 합니다. 두 사람간의 애정이 확인 된 상태라면 장승처럼 맞이하는 것보다 상대방에 의지하여 가장 편한 위치에 손을 두는 것이 좋습니다.

4. 키스의 리듬감
키스는 하나의 표현양식이며 수단입니다. 모든 연인들이 그러하듯 언제나 같은 모습, 같은 방법의 사랑 표현은 상대방으로 하여금 식상하게 만듭니다. 키스를 임할 때는 어느 정도의 리듬감과 강약의 조절이 필요합니다. 가벼운 키스도 좋지만 때로는 격렬하게 빨아들이면서 몸을 약간씩 떨어뜨려 가는 것도 스릴이 있으며, 입술을 맞추고 상대방의 숨을 호흡하고, 넘치는 타액을 호흡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입니다. 상대가 거칠게 키스를 할 때는 부드럽고 감칠 맛나게 유도를 하고, 가끔 격렬한 키스를 유도해 상대방의 본능을 자극하여 더욱 큰 키스의 기쁨을 누리게 할 것입니다.

5. 가벼운 자극
완벽한 키스를 맛보기 위해서는 단지 입술의 감촉만으로는 너무 부족한 경우가 많습니다. 어느 정도의 혀의 움직임이 동반되어야 하며 치아가 닿는 감촉 또한 색다른 자극을 줍니다. 입술에 키스하면서 가볍게 상대방의 아랫입술을 깨문 후 아랫입술을 먹듯이 이를 움직이면서 사랑의 말을 속삭입니다. 가능한 정열적으로 ,딱 밀착한 몸과 입술, 자극을 주는 이 움직임과 숨결을 갖춘다면 충분히 상대방의 숨결을 거칠게 만들 수 있을 것입니다. 부드러움 속의 약간의 자극은 격한 감정과 동시에 즐거움을 줄 수 있는 색다른 키스법이 될 것입니다.

6. 혀끝의 미동
키스의 만족감의 극치는 혀의 쉴새 없는 움직임을 통해 이루어집니다. 상대방의 입술 윤곽을 혀끝으로 조용하게 더듬은 후 눈썹 위를 부드럽게 더듬고, 귓볼에 부드럽게 혀를 미끄러 뜨립니다. 혀 끝에 신경을 집중시키고 상대의 머리부터 차례로 손끝까지 입술을 미끄러 내려갑니다. 이 방법은 상대의 성감대의 요충지를 찾는데 나침반 역할을 하며 상대의 반응에 따라 그 곳을 잘 기억해 두어야 합니다. 사람들은 의외의 장소에 키스하는 것을 즐거워 한다는 것을 잊어서는 안됩니다.

7. 기회 포착
연인들의 키스의 순간은 아무때나 오는 것은 아닙니다. 만일 데이트 때에 상대방의 입술이 젖어 있다면 키스를 하고 싶은 것인지도 모릅니다. 왜냐하면 사람은 긴장하거나 흥분하면 입술을 빠는 습관이 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키스의 쾌락도 빨아서 젖은 감촉입니다. 만일 상대가 원한다면, 자신의 입술로 상대의 본능을 만족시켜주는 것이 최고의 선물입니다. 키스의 기회는 단순히 입술의 상태로만 알 수 있는 것이 아니라, 그 순간 순간의 기분과 분위기에 따라 포착 할 수가 있습니다. 그 기회를 잘 잡는 사람이 키스는 물론 사랑에도 먼저 도달 할 수 있습니다.

8. 순간 고조기술
상대방의 고도의 성감대를 자극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상대방의 입가를 핥거나 깊숙한 키스를 하면서 상대방에게 자신의 입술을 맛보게 합니다. 키스 시에 양손으로 상대방의 얼굴,목과 뒷머리를 애무하거나 ,키스를 하는 도중 잠시 멈추고 서로 입술을 벌린 상태에서 상대방의 숨을 들이 쉬는 것도 상당히 자극적이 방법입니다. 또 하나의 방법은 상대방을 초조하게 만드는 방법인데, 깊은 키스를 자제하면서 가볍고 짧은 키스로 계속 임하면 상대방은 더욱 흥분하게 됩니다.

Posted by 비회원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