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자는 자세로본 섹스 스타일

 


잠은 무의식과 깊은 관련이 있어서 잠잘 때의 모습은 은연중에 이 무의식 세계를 반영하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라고 합니다. 일반적으로 사람은 수면 중 최소 20번에서 많게는 40번 정도 자세를 바꾼다고 하는데요. (생각보다 많이 뒤척이죠?)

사람마다 잠자는 모습도 천차만별인데, 어떤 자세로 잠을 자는지 알면, 자신의 성격과 잠재된 섹스욕구를 짐작해 볼 수 있다고 합니다. 잠자는 자세로 알아보는 당신의 성격과 성적 욕구불만을 한번 알아볼까요?


1.팔다리를 대(大)자로 자는 스타일

성격: 일단 잠자는 자세가 대범한 당신은 성격 또한 그렇습니다. 모든 일에 대범한 당신은성격이 낙천적이 고 사교성도 많습니다. 성격이 활달하다 보니 부하 혹은 상사로 부터 쉽게 신임을 받지만.끈기가 부족하여 싫증을 잘 낸다는 결점도 있답니다.

직업: 대외적인 일이 잘 맞는다. 특히 영업이나 서비스 관련 업무에 탁월한 능력을 발휘할 수 있고, 외교관, 이벤트 사업가, 영업인, 판촉 대행업 같은 일이 적성에 맞습니다.

연애: 당신은 연애에 실패해도 별로 염두에 두지 않는 스타일, 신체적으로는 건강하고 박력이 넘치지만 순간의 기분에 좌우되기 쉬운 기분파이기도 하답니다.

섹스: 섹스 욕구불만도는 10%안팎으로 가장 적은 편, 분위기보다는 현실적인 면을 중요시하는 스타일로 욕구엔 별 불만이 없으니 굳이 기교적인 섹스를 부릴 필요도 없고,그다지 흥미를 나타내지도 않습니다. 그냥 자기 본위로 즐기는 경향이 강한 타입


2. 다리를 쭈욱 펴고 일자로 자는 타입

성격: 다리를 쭈욱 펴서 가지런한 자세로 자는 당신은 매우 안정된 정신 상태를 가진 사람으로써, 특히 세심하고 참을성이 많은 여자들에게서 많이 나타나는 스타일이며 남성의 경우라면 지극히 내성적인 성격이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

직업: 당신의 성격은 세심하고 참을성이 많아 사무처리를 하는데 뛰어난 능력을 발휘할 수 있습니다. 일 처리가 신속 정확하고 조직에 대한 순응도가 높기 때문에 변화가 적은 생활을 하는 공무원, 회사원, 법률가, 직엊군인, 인쇄 사업자, 그래픽 디자이너 등의 직업이 알맞습니다.

건강: 똑바로 누우면 혀뿌리가 자연 뒤로 밀리기 때문에 호흡에 지장이 있거나 간혹 침이 기관지가 들어갈 우려가 있어 신체적으로는 기관지가 약한 편입니다.

섹스: 욕구불만도는 15%로 적극적으로 추구하는 섹스는 적고, 적당히 자위행위 등으로 욕구불만을 해소하는 타입입니다.


3.엎드려 자는 스타일

성격: 불편한 수면자세를 취하는 당신은 사소한 일에도 발끈하기 쉬우며 안달복달하는 면도 보인다.

건강: 이 자세로 자는 당신은 몸무게 때문에 가슴이 압박을 받아 폐나 심장의 기능을 방해할 수가 있습니다. 입과 코도 압박을 받으며 이런 자세로 오래 자면 목도 피로해 진답니다.

애정: 남성의 경우에는 모성적인 애정이 결핍되어 나타나는 수도 있으며 따라서 뭔가 강한 것에 의지하고 싶어하고 여자의 경우는 외로움을 많이 타는 타입으로 믿음직한 남성에겐 격렬한 사랑을 느끼기도 한답니다.

섹스: 욕구불만도는 80%로 상당히 높은 편이며 욕구불만이 높다 보니 섹스에 대해서도 이상한 것을 추구하게 됩니다. 섹스타입은 때로는 수줍게, 때로는 격력하게 이루어진다고 하네요.


4.옆으로 눕고 오른쪽이 아래를 향해서 자는 스타일

성격: 부처님의 열반상 모습으로 자는 당신은 끈기가 있고 세심한 성격을 나타냅니다..무엇이든 신중을 기하며 부여된 일은 꼼꼼히 해나가는 착실한 성격이랍니다. 하지만, 기동성이 없어 모처럼의 기회를 놓치는 경우가 많고, 너무 앞뒤를 재고 결단력이 부족한 것이 약점입니다. 하지만 고집도 있고 끈기가 강해 한가지 업무를 집중적으로 연구하고 노력하면 그 분야의 최고가 될 소질이 있습니다 (이 스타일은 남성은 드물고, 여성에게 많이 나타난다고 합니다)

직업: 꾸준히 연구하거나 조사하는 직업의 과학자, 학자, 조사연구가,금융인, 기술자 등이 적합한 직업이라고 하네요.

섹스: 욕구불만도는 60%로 평소 이 자세로 잠이 드는 당신은 섹스가 강해서 바람기가 강하다고 전해지는데요. 보통의 섹스로는 만족할 수 없는 타입이라고 합니다.


5.옆으로 눕고 왼쪽이 아래를 향해서 자는 스타일

성격: 당신은 높은 이상과 새로운 것을 추구하는 타입이며 평범함과 안주를 거부하고,큰 목표를 위항 결단력이 강하며 특이한 발상을 잘해서 주위 사람들을 감탄시키는 경우도 종종 있답니다. 하지만, 간혹 지나친 적극성 때문에 주위 사람들로부터 경계의 대상이 되기도 합니다.

직업: 자신이 혼자서 기획하거나 일하기를 좋아하는 스타일이라 독자적인 일을 하는 사업가 등이 적합하답니다.

섹스: 욕구불만도는 30%정도로 여성은 혼전섹스에 대해서 처음엔 거부반응을 강하게 나타내지만, 한번 체험하면 이론에서 결론짓고 더 이상 섹스를 문제삼지 않게 된다고 합니다. 보이프렌드가 많은 것도 특징이라고 하네요.


6.웅크린 자세(일명, 새우잠)로 자는 스타일

성격: 쪼그리고 자는 당신은 세세한 면까지 신경을 쓰는 신경질적인 타입일 가능성이 높고, 변덕이 심하고 자신의 감정상태가 금방 얼굴에 나타나기도 합니다. 사물을 세밀하게 판단하는 성격이며 창조성이 뛰어나다는 평가를 받기도 합니다.

직업: 자신의 아이디어나 개성을 창출시킬 수 있는 창조적인 일이 적성에 맞습니다. 예를 들면, 디자이너, 출판기획자, 광고인, 여행업자 등등…

섹스: 성격이 변덕스럽고 히스테릭한 면이 있어 욕구불만도 50%로 높은 편이지만, 성에 대한 욕구는 남녀 모두 무드파로 기교적인 섹스를 좋아합니다. 이 스타일로 자는 여성은 밝은 방에서의 섹스를 특히 싫어하며 남성은 보호 받고 싶은 간절한 욕망에 사로잡혀 있다고 하는데, 정작 섹스를 할 땐 깊고 뜨겁게~ 끝나면 냉정한 타입이라고 하네요.


7.그 밖의 다른 수면 스타일

손을 머리 위로 두고 자는 스타일
- 연애에 겁을 먹고 있는 사람으로 지적 호기심이 강한 성격의 소유자

반듯이 누워서 한쪽 다리를 세우고 자는 스타일
- 남녀 모두 외견상으로 성실한 인상을 주는 사람이 많지만 섹스에 대해서는 대담하고 파렴치할(?) 정도라고

두 손을 가슴에 모으고 자는 스타일
- 이성보다는 동성에 관심이 많은 사람

이불을 쥐고 자는 스타일
- 이성에 대한 경계심이 많은 사람

만세를 부르고 자는 사람
- 남녀보두 세세한 것에는 신경을 끄고 사는 대범한 성격

손을 허벅지에 대고 자는 스타일
- 성적인 욕구불만이 있는 사람

 




Posted by 새세상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