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혈액형과 섹스 스타일] 혈액형으로 보는 섹스 타입 - O형








그냥 딱 남자네. 고전을 참고해도 좋아! - O형

남자다움으로 둘째라면 서러워 울고 갈 혈액형이 바로 O형 아니겠어? 의리 있고, 포용력에 리더쉽까지. 침대에서는? 극단적 캐릭터로 마님과 머슴의 머슴을 생각하면 될 꺼야. 왜? 남자답잖아. 터프하기까지 하고. 왜? 연상되는 사람 있어? ^^


당신은 늑대. 나는 청초한 소녀

O형은 상당히 베이직 해. 직선적으로 말하면 단순하지. 강한 리더쉽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상대방이 관계를 끌어나가는걸 잘 참지 못해. 그러니까 적당히 끌려가는 척 해주는 건 기본이야. 일단 플러스 점수를 받으려면, 혹은 그와 원만한 관계를 유지하려면 관계의 리드가 그에게 있다는 사실을 잘 상기시켜주도록 해. 가끔 좀 갑갑하긴 할 꺼야.

그는 상대방의 반응보다는 스스로의 감정에 충실한 우격다짐스타일이 될 수도 있으니. 하지만, 이런 특징은 조금만 여우처럼 굴어주면 금방 극복할 수 있다구. 어떻게? 바로 칭찬요법이지.


자기, 정말 최고야~

칭찬. 이거보다 더 좋은 약이 있을까? 누군들 안 그렇겠냐만, ‘나 너 믿어…’ 내지는 ‘네가 최고야..’같은 말이 가장 잘 먹히는 혈액형이 바로 O형. 그만큼 책임감과 사명감이 투철하거든. 첨엔 남자다움을 가장한 투박한 스킬로 실망시키더라도 조금만 인내로 버텨주면 터프한 매력에 쓰러질 수 있는 장점이 있다는 말씀.


시선에 마음을 빼앗기는 그대의 혈액형은 O

유치하지만, 정복욕이 강하기 때문에 ‘가질만한 것을 가졌다’ (아, 이 표현 정말 맘에 안 들지만, 가장 적절하기에 사용함) 는 생각이 들게 하는 것이 중요해. 비록 자신은 야수일지언정 미녀와 함께 있다는 것에 가장 만족을 느끼는 스타일이니까. 당연히 시선에 마음을 많이 빼았기겠지? 쭉뻗은 다리, 탄탄한 몸매. 특히나 이런데 삘~~ 받는 스타일들이 많다구.

여자들을 거느리고 거들먹거리고 싶은 마음도 많은 스타일이니까, 남자다운 O형의 사랑을 지속적으로 잘 유지하려면 몸매관리 필수인 거 알지? 그리고 언제나 난초 같은 우아함과 도도함을 잃지마. 마님이 그런 거 잃어버리면 머슴은 전의를 상실하거든. 
 
 


Posted by 비회원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