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에 필요한 건 뭐? 슬로우~

 


좌식생활의 일반화, 식단의 서양화, 몸을 조이는 바지의 일상화, 과도한 스트레스 등으로 남성들의 성기능이 고초를 겪고 있다.

특히 증가하고 있는 것이 조루인데 예전에는 정신적인 원인이 많았던 반면 최근에는 전립선염의 증가와 함께 조루와 발기부전이 찾아오는 경우가 많다.

치료 방법에도 많은 변화가 생겨 약물과 수술 등의 방법 위주였던 것이 부작용이 적고 원인 자체를 치유하는 한방치료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특히 부작용으로 인한 재발과 합병증이 줄어 환자들의 만족도 역시 높다.


◇ 조급한 마음은 금물

조루는 일반 남성중 30~50%가 겪는 흔한 증상이다. 그럼에도 남성들이 질환을 숨기거나 대수롭지 않게 생각하다가 만성화되거나 치료시기를 놓치기 십상이다.

특히 최근에는 전립선질환이 증가해 조루와 발기부전을 동반하는 경우가 많은 데 전문의들은 전립선질환에 걸릴 경우 약 20%가량은 조루와 발기부전을 동반한다고 전한다.

하지만 대부분의 환자들은 당장 배우자와의 관계가 소원해지고 사회적인 활동에서도 자신감을 잃어 빠른 치료방법을 선호한다.

그러다보니 수술과 약물처방등의 방법이 많이 사용됐던 것이 사실이다. 즉각적인 효과도 어느 정도 있지만 신경절제술등은 영구히 성감을 잃는다던지 약물의 부작용으로 다른 질병을 앓는등의 피해사례가 꾸준히 보고되고 있어 이에 대한 주의가 요구된다.

개인마다 원인과 증상이 다르기 때문에 충분한 상담과 처방을 거쳐야한다”며 “2~3개월 동안 꾸준히 치료받아야 완치를 기대할 수 있다.

또한 많은 수의 환자들이 조급한 마음에 약물을 꾸준히 복용하지 않거나 증상이 조금 호전되면 술을 과도하게 먹는 등의 생활습관을 버리지 못해 치료가 쉽지 않다.

전문의들은 치료가 끝난 후에도 6개월정도는 과도한 성생활이나 음주등은 가급적 삼가는 것이 재발을 막는 길이라고 당부한다.



 

Posted by 비회원
TAG ,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