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경확대수술] 자가지방 미세주입 음경확대술 

 

자가지방 미세주입술이란?

주로 하복부나 둔부의 지방층에서 지방을 채취한 후, 순수 지방세포층만 분리하여 음경의 Dartos근막 하부의 공간에 주사를 하는 방법으로 불과 1mm정도의 바늘자국만 생기므로 흉터가 전혀 남지 않습니다.

예전에 비전문의들이 시술하여 많은 부작용과 합병증을 일으켜 전문의들이 회피하던 과거의 지방주입방법과는 전혀 다른 방법이며, 절개나 봉합부위가 없어 수술직후 샤워나 일상생활이 가능하며 다른 수술에 비해 수술시간도 40분에서 1시간내외로 비교적 간단하여 최근 많이 시술하고 있는 방법입니다.
 
기존의 지방주입술과 비교해서 자가지방 미세주입술은 어떤 장점을 갖고 있습니까?

지방은 우리 몸에서 가장 쉽고 안전하게 얻을 수 있는 조직으로 과거부터 미용성형을 목적으로 많이 시술되어 오던 방법입니다. 하지만 생존률이 30-40%에 불과하여 이 생착률을 높이는 방법이 연구되기 시작하였습니다. 그래서 지방 흡입시 지방세포의 손상정 도 최소화와 흡입한 지방 중 정제를 통한 순수지방의 주입, 이식부위 조직의 혈류량등 국소조건 개선 등 생착률을 높일 수 있는 방법이 개발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음경확대의 경우는 소량의 지방주입과는 달라서, 다량이 주입되게 되면 필연적으로 나타나게 될 지방조직의 쏠림현상, 괴사, 석회화 등의 합병증이 생길 가능성이 높아지므로 반드시 이것에 대한 해결책이 있어야 하는데 이것이 미세주입술이란 방법입니다.

이 방법으로 과거 지방이식후의 지방부피률 30~40%에서 2~3개월 후 40~120%의 결과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다시 말하면, 저희가 시행하고 있는 수술은 자가지방을 이용하여 순수지방으로 정제 후 미세주입술을 통한 음경확대술로 요약할 수 가 있겠고, 과거보다 생착률이 훨씬 높으며, 흉터가 없고, 수술 당일부터 일상생활이 가능하며, 비교적 짧은 수술시간이 장점이라고 할 수 있으며, 무엇보다도 큰 장점은 다른 수술과는 다르게 3~6개월 후부터는 지방의 리필이나 다른 음경수술이 가능하다는 점이며, 이것으로 보아도 가장 생리적으로 안정되어 있는 수술이 이 수술법이라 하겠습니다
 

Posted by 비회원

댓글을 달아 주세요